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애장판)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0. 12. 12. 11:51

    다운로드



    김비서가 왜 그럴까 (애장판)
    파일명용량
    김비서가 왜 그럴까.zip266.3M

     

     

    드라마화 됐었던 김비서~

    드라마도 잼있게 봤지만 전 소설이 더 좋은!

    은근 개그 코드가 있어 웃겨요 ㅎㅎㅎ

     

    따로 올린 외전은 드라마 방영후 쓰신 특별외전 포함입니당

     

     

     

     


    걍16
    드라마 봐서 내용은 알지만 기대되네용 :) 잘 볼게요 감사합니다!
    dktbfkaus22
    받아갑니다~!
    뭐하고3
    웹으로 읽고 드라마 보고 또 읽네요 겁나 반갑게 받아요
    장동건
    박민영 배우가 여주 미소랑 싱크로율이 좋아요~ㅎㅎ 소설은 오래전에 읽었던건데 그당시 잼있게 봤던거라 끝까지 즐감하셨음 좋겠어요(하트)
    백도
    감사합니다
    자상한동생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유뽀뽀
    만화책으로 먼저 접했는데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잘볼께요
    수겸왕
    받아갑니다~!
    우리야난
    저도 드라마는 거의 보질 않는데 당시 제가 읽었던 원작 소설이라 챙겨봤다는 ㅎㅎ 완결까지 훌떡 읽으실 수 있을거예요~~
    우리야난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딸기22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사랑은목
    나만 몰랐구나.... 만화로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내용은 드라마로 봐서 다 알지만 세세한 내용이라던지 디테일이 다를거라 기대하고 소장용으로 담아갑니다~
    대마왕113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살만한기32
    김비서가 왜...지랄 하는지 확인차..받아갑니다~!
    독수리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큐수
    벌써 하신거에요...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재미있게 잘볼게요.. 감사해요
    제임스카메론
    디테일은 소설 원작이죠~ㅎㅎ
    죽방아
    웹툰보면서...드라마안봤어요.ㅋㅋㅋ글로 상상하는게 좋네요! 감사합니다.
    Whrmfl
    드라마 보셨군요.!! 전 소설을 더 좋아하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만족스럽게 읽었답니다 ㅎㅎ
    봄봄6264
    이 드라마 참 재미있게 보았는데 이렇게 원작을 보게되어 너무 기뻐요...원작을 찢고 나왔다는 평을 들었던 배우분들의 열연으로 유명했던지라 잘 읽을게요.
    꼬질이
    티비는 축구볼때만 틀어서 드라마 안본지 오래됐는데 요건 작품이 유명해서 제목은 많이 들어봤네영. 소설로 먼저 보고 잼있으면 드라마도 한번 볼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ㅡ^
    미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따따루
    저도 오래전에 읽었던거 같은데 전편 소장했더라구요 ㅎㅎㅎ
    아솜이
    귀가 사오정이라 자막없는 TV 드라마는 햇수로 두 자리 넘게 본게 없습니다. 제가 총애하는 문자인데다 개그까지 있다 하시니 안 받아 갈 수 없습니다. 드라마 보는 느낌으로다가 봐 볼랍니다. 잘 받아 갑니다. 고맙습니다.
    특독고다이
    기대됩니다:)
    봉술걸
    모처럼 살펴보다 눈에 확 들어오는 순간. 횡재한 것 같습니다. 테블릿에 넣고 볼 수 있겠어요. 좋은 작품을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본드채아
    감사드려요~~
    947347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rkdwkdi78
    모바일만 안보이는거 이상해요ㅋㅋㅋ 모바일 바로보기로 보시면 글씨 작지 않으세요? 해상도도 떨어지고 위아래 검은 공백땜에 이미지도 작을텐데~~
    미롤
    감사히 받아갑니다!!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평화지킴이
    받아갑니다~!
    대마왕113
    책으로 이미 소장하고 있지만, 편리하게 보기 위해 받아갑니다...!
    플라티움
    BL 작품은 [도서-BL] 카테고리에 보입니다~ㅎㅎ
    후에임
    노란책으로 읽은지 하도 오래되서 드라마도 안봤었는데 드라마도 재밌었나보네요. 책장이 후다닥 넘어가는 단순하고 깔끔한 작품이죠. 좋아요오오.
    수겸왕
    기대됩니다:)
    아이엠groot
    받아갑니다~!
    롱스트랭
    다운받아서 보면 좋겠지만 일단 제 노트북에 프로그램을 깔 수 없어서 또륵 모바일로만 보고 있어요ㅎㅎ 그리고 테블릿 피씨로 봐서 괜찮아요ㅎㅎ그 이미지는 모바일로도 떠서 작품 설명이랑 표지는 다뜨는데 타자치신것만 안뜨는ㅠㅠ그래서 특외전이 드라마 찍고 나온거라는 코멘을 노트북으로 들어와서야 보내요ㅎㅎ
    가이번
    저도 티비 안보는편인데 곰탱님은 저보다 더하시네요 하핫♡
    동그랑땡
    로맨스 장르를 많이 보는 편은 아닌데 하도 유명해서 읽어보려고 받아봅니다.
    면봉살인사건
    이전까지 스캔본 원본으로 압축해서 파일 용량이 어마어마햇는데, 분량 많은 작품은 용량이 해도해도 너무해서 살짝 해상도를 낮출거예요 ㅜㅜ 태블릿으로 보시면 티가 날수도 있으니 모바일 뷰어 (에어코믹스같은)로 옮겨 보시는걸 권해드려요! 가능하시다면요~ㅎㅎ 제 노트북은 임종 직전이라 업로드 할때마다 덜덜 거리네요 흑
    sjh54
    드라마를 재밌게 봐서 책도 기대하며 받아갑니다!드라마랑 다른 표현 장면들 비교하는 재미도 쏠쏠할듯~그리고 둥둥님이 올려주셔서 그런가 더 기대되네용 오늘도 감사합니다♥
    minyong0202
    와 이게 소설도 있네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오케이굿
    넹~~ 즐감하시길 바라요^^
    창희1114
    웹툰도 있는지는 몰랐네요!ㅎㅎ
    두표
    감사해요. 좋은 자료 고맙습니다.
    포티당
    잘볼게요^^* 감사합니다
    찐우기
    드라마는 안봐서 기대되네요. 책으로 읽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하늘사랑1
    아니..모바일로는 둥둥님의 말씀이 안보였는데 피씨로 보니 보이네요 소소하게 업로더분들이 코멘트 날리시는거 보는 재미로 들락거리는 경우가 팔할이라ㅋㅋㅋㅋㅋ모바일로만 소설읽어서 피씨 잘 안들어 오는뎁 둥둥님 코멘트 보러 자주 들어와야겠네요호호호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